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정보

[그랑사가 정보]그랑사가 출시일 및 사전예약 정보 정리

반응형

[그랑사가 정보]그랑사가 출시일 및 사전예약 정보 정리

최근에 RPG 게임중 기대작이였던 원신이 그렇게 빅히트를 치지는 못하였었다 하지만 그 뒤에 기대작 하나가 더 남아있다 이번에 초호화 광고 캐스팅으로 이슈가 된 게임 그랑사가이다.

차원이 다른 마케팅 스케일



소녀시대 태연이 보컬로 참여하여 OST로 제작되었다. 소녀시대 태연이랑 콜라보를 하여 음원까지 제작되었다. 출시전에 이정도의 이슈화를 시키는 게임은 오랜만이였다. 그리고 킹덤하츠시리즈로 유명한 일본의 작곡가 시모무라 요코를 OST를 맡게된다는 소식도 들려왔다.

또한 광고도 나오게 되었는데 유아인, 신구, 엄태구, 주호민, 이말년, 배성우, 조여정, 오정세, 박희순, 이경영, 태연, 양동근, 김강훈 다양한 광고모델들이 참여하여 진짜 초호화 캐스팅이 무엇인지 입증하였다. (주호민의 파괴왕이 발동되지 않기를...)
광고이지만 10분짜리 연극을 만들어 논것이라 재미로 보기에도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각종 트레일러도 많이 나오고 있었다 2019년 10월 30일에 처음 나온 트레일러다 애니메이션이라 할정도로 퀄리
티가 좋게 나왔다. 영화라면 영화라고 해도 될것 같은 스케일이였다.

인게임 영상 및 정보 리뷰



이정도로 보았을때 뭔가 쌔한 느낌도 있었다. 너무 홍보에만 집중하고 본게임에는 개발을 집중하지 않는건가? 라는 생각이 많이 들게 되었다. CBT를 직접 체험해보지는 못하였지만 간접적으로 영상으로 확인해 보았는데, 파티플레이가 활발하게 활성화되어있고 스킬 이펙트도 화려하게 터지는 느낌이 아닌 아기자기한 느낌이였다.

 

그랑사가에서 현재 공개된 캐릭터에는 많은 주요 등장인물이 구성되어있었다. 좀 더 풍부한 스토리를 경험할수를 있기를 바라는 바램이다. 세대는 중세세대이므로 잘못하면 스토리가 구성이 잘되지 못하는 경우를 보았기에 불안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깊은 스토리 라인을 기대해볼수있을 것 같다.

CV(성우)들도 캐릭터와 일치되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서 더 몰입되는 현실감으로 작용할것 같다. 실플레이 영상에도 깔끔한 대사와 현실감을 더해 주었다.

사전예약 및 출시일


정식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이제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으니 곧 출시를 한다는 것은 어렴풋이 알수있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그랑사가의 사전예약 이밴트들이다 사전예약시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 그리고 출시때 SSR 아티팩트를 지급한다고 한다. 아쉽게도 이모티콘이 그랑사가와 관련된건 아니였다. 전에 타 게임들은 게임 굿즈와 비슷한 방식으로 이밴트 이모티콘이 지급이 되었기에 더 아쉬운 부분이다.

나는 이게임에 제일 기대하는것은 게임의 퀄리티이다. 중세 판타지라는것을 잘 살려서 애니메이션적인 느낌을 느끼게 해주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또한 세븐나이츠 개발자들이 제작하는 것이므로 게임의 퀄리티는 어느정도 보장된다고 예상된다.

앞으로 그랑사가는 어떻게 될까?


이렇게 향후 출시가 기대되는 그랑사가를 정리해보았다. 아직 그랑사가는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지금가지 보기에는 퀄리티, 홍보 출시전의 요소들은 완벽해 보이지만 모든게임은 뚜껑을 열어봐야지 아는것이다. 앞으로 잘 순항하여 출시까지 잘 하였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