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정보

[Cytus II/리듬게임] 지금까지 이런 리듬게임은 없었다.[모바일 게임 리뷰]

반응형

[Cytus II/리듬게임] 지금까지 이런 리듬게임은 없었다.[모바일 게임 리뷰]

요즘 모바일 재밌는게 없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돌아다니다가 원래 유료인데 무료배포중인 Cytus II을 다운 받아 보았다.




이게임은 리듬게임이다.
하지만 다른게임과 매우 다른 큰 차이점이 있다.
모통 리듬게임이라 하면 화면이 4분활되어 노드가 내려오고 그 노드를 클릭하게 된다.
하지만 모바일기기의 특성상 노드가 내려오는 것을 핸드폰을 내려놓고 4핑거로 하지 않으면 매우 힘들게 플레이 해야됬었다.




하지만 이게임은 위 사진처럼 선이 위 아래로 움직이면서 선이 노드위에 있고 노드의 크기가 커졌을때 클릭하는 처음 보는 방식의 리듬 게임이다.


난이도도 쉬운것만은 아니고 적당히 어려우면서 재밌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런 리듬게임이 모바일에 있었다는것이 나는 너무 신기했다.
곡종류도 기본 제공으로만 해도 다양하고 정 필요하면 돈을 내서 사면된다. (보통 적인 리듬 게임도 곡 추가 DLC 많음)
곡의 퀄리티와 패턴도 수준급의 리듬게임 부럽지않게 딱 적당하고 작은 폰으로 하기에도 불편하지 않다.




아직 초반이다 보니까 이 캐릭터들의 레벨이 어떤 연관관계가 있는지 모르지만 어떤 시스탬이 있기에 이런걸 만들었던것 같다.

이정도 퀄리티면 무료가 아니여도 무조건 사게 될것 같다. 지금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Cytus II를 검색하여 다운받아 보자.


반응형